page0.jpg



 AKB48 멤버 이타노 토모미(21)를 닮은 AV배우가 화제다.

'닮은꼴'로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는 코니시 레나. 블로그에 올린 사진이 토모미와 닮았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하루 1만명에 육박하는 방문자들이 찾고 있다.

실제로 레나는 '1초간 토모미'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눈매나 입 모양은 많이 닮았다. 메이크업도 토모미와 일치한다. 일부는 "같은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았느냐"고 의혹의 눈초리를 보냈다.

일상 사진과 달리 야동에서는 많이 다르다. 메이크업도 한 원인이겠지만, 레나의 하드코어한 모습 때문에 토모미를 떠올리기 쉽지 않다.

레나는 항문 성교도 서슴지 않는 '하드코어 배우'에 속한다. 이밖에도 대딸녀, 부르마  여고생, 오피스걸 등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page1.jpg

page2.jpg

page3.jpg

page4.jpg

page5.jpg

page6.jpg

page7.jpg

page8.jpg

page9.jpg

page10.jpg

page11.jpg

page12.jpg

page13.jpg

page14.jpg

page15.jpg

page16.jpg